3377TV 3377TV

김명민X이신영X박유림X박해수, 박훈정 신작 '슬픈 열대' 캐스팅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7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박훈정 감독의 신작 '슬픈 열대'가 주요 배우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돌입했다.

'슬픈 열대'는 열대우림의 절대자로 군림하는 '사부'가 키워낸 킬러 조직 '슬픈 열대' 소속 아이들이 자신들의 존재를 뒤흔들 사건을 계기로 서로를 의심하며 피의 복수를 다짐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영화 '신세계', '마녀' 시리즈', '낙원의 밤' 등을 만든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매 작품 대중을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셀 수 없는 인생 캐릭터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명민이 동남아시아 소수 민족 출신으로 열대우림의 절대자로 군림하며 버려진 아이들을 킬러로 길러내는 '사부'로 분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예고한다.

'사랑의 불시착'으로 이름을 알리고 '리바운드'를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치른 이신영이 어린 시절 정글에 버려진 '루' 역을 맡았다. '루'는 선천적으로 청각을 상실했지만 '슬픈 열대'의 막내로 살아남은 캐릭터다. '사부'를 따라 스스로 정글에 들어온 '죠죠' 역에는 '드라이브 마이 카' 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박유림이 낙점되었다.

한편, 대만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 임백굉과 관록의 연기파 진이문, 2023년 타이베이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왕백걸까지 대만의 세대별 대표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출연 작품마다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탄탄한 내공의 배우 박해수가 '슬픈 열대' 조직의 맏형인 '장'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빛낸다.

'슬픈 열대'는 지난 9월 19일 크랭크인해 태국 현지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THE END
89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