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팝인터뷰③]김희애 "배우로서 인기 감사하지만 물거품..자기자신으로 충만해질 필요 있어"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7
배우 김희애/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희애가 프리다이빙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김희애가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는 가운데 근래 제주에서 프리다이빙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김희애는 배우 김희애가 아닌 인간 김희애로서의 일상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김희애는 "배우들 다 그럴 거다. 카메라 앞에 서는 것도 감사한 일이지만, 자기자신으로 있을 때 충만해지는게 있다"며 "나도 배우로서 카메라 앞에 서고 사람들 만나는 거 행복하지만 프리다이빙, 독서, 요리 등을 통해 날 충만하게 만들 때 배우로서 충만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보통 소박하게 사는 편이다. 내가 배우로서 정상인가 싶다가도 돌아보면 아무 것도 아니고 물거품이다"며 "그래서 그것만 갖고 있으면 난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이 되지만, 또 다른 구성요소를 갖고 있으면 흔들리지 않고 행복하다. 배우로서의 순간이 행복하지만, 빨리 돌아와서 소박하게 사는 내 자신도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김희애는 "지인이 하는 것 보고 좋아 보여서 프리다이빙을 하게 됐다. 원래 물을 무서워한다. 땅이 닿아야 안심을 하는 스타일인데 수영을 못해도 할 수 있다고 하더라"라며 "겁도 많은데 호기심이 더 큰 편이라 상담만 해볼게요 하다가 차츰차츰 시도를 하게 됐다"고 알렸다.

한편 김희애의 스크린 복귀작인 영화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로,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HE END
73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