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곽시양 "오랜만에 잘 맞는 감독 만나"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7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곽시양이 "오랜만에 잘 맞는 감독님을 만났다"라며 흡족해했다.



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 언론 시사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윤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이 참석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곽시양은 극 중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을 맡았다. 이날 곽시양은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아리송했다. 어떻게 이걸 연기해야할지, 이면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생각을 갖고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 작품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감독님 때문"이라며 "처음 뵀을 때 많은 래퍼런스를 보여주셨는데 그 래퍼런스 미장센이 와닿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통이 잘 되는 부분들이 저한테는 감사했고, 오랜만에 잘 맞는 감독님과 촬영할 수 있었다는 게 재밌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또한 곽시양은 "아무래도 이 영화는 타임리미트 아니냐. 기훈 캐릭터를 조금 더 디테일하게 들어갔을 때, '변해가는 과정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에 크게 중점을 뒀다"며 "사람은 선과 악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표현할 때 강력계 형사의 잘못된 집념, 집착을 어떻게 표현해 낼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한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16일 개봉한다.
THE END
54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