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이상이, ♥김고은 '남사친과 동거'도 받아들였나…성격에 매력 느껴('대도시의 사랑법')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8
[텐아시아=김지원 기자]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속 특별출연이 작품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으로 극장가 흥행 역주행을 일으키고 있는 '대도시의 사랑법'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상이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재희의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에 매력을 느끼는 직장 동료 민준 역으로 분했다. 특히 이상이는 실제 김고은과도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만큼 영화에 특별한 몰입도를 더한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영화 '육사오(6/45)'에서 개성 가득한 연기와 존재감으로 주목받은 곽동연은 마마보이 남친 준수 역으로 분해 허를 찌르는 웃음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종혁은 '유미의 세포들'을 통해 김고은과 호흡을 맞춘 데 이어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는 재희의 전 남친이자 독특한 스타일의 타투이스트 역을 맡아 독보적 매력을 발산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 출연한 이유진은 재희에게 사랑의 의미를 알려주지만 동시에 상처를 주는 인물인 선우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하여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THE END
87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