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전란’ 차승원 “선조 역 위해 체중 많이 감량”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0
차승원. 사진|강영국 기자차승원이 ‘전,란’ 선조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시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영화 ‘전,란’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김상만 감독과 배우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김신록 정성일이 참석했다.

차승원은 “배우 조합이 좋았다. 천민이 강동원, 귀한 집안 자제가 박정민이다. 역으로 갈 수 있는 캐스팅에서 오는 재미, 시나리오도 좋았지만, 좋은 배우들이 함께 조율하고 맞춰나가면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더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자신이 연기한 선조에 대해 “선조는 워낙 많이 다룬 인물이라서 어떻게 차별화를 둘까가 관건이었다. 이 인물이 잊을만하면 등장해서 위태롭게 만들고 고약하게 만드는 인물의 균형을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또 차승원은 “수염도 붙이고, 눈 밑에 움푹패인 모습 등은 메이크업하는 분, 감독님과 논의했다. 체중도 많이 감량했다”며 “위엄은 갖추되 지만한 모습, 양날의 선을 갖고 있는 모습을 표현하려 했다”고 이야기했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11일 공개.

THE END
61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