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정성일, '쌍화점' 경험이 도움 됐네…"당시 1년 합숙"('전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0
[텐아시아=김지원 기자]사진=텐아시아DB

정성일이 넷플릭스 영화 '전,란'의 액션 준비 과정을 밝혔다.

10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넷플릭스 영화 '전,란'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김상만 감독과 배우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김신록, 정성일이 참석했다.

임진왜란을 시대적 배경으로 하는 '전,란'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몸종 천영(강동원 분)이 각각 선조(차승원 분)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이 되어 적대적으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

정성일은 “조선 백성들의 특정 부위를 수집하며 자기 업적을 생각하는 인물이다. 살육, 무(武)에 관심이 있는 인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에 장수, 군인 같은 느낌이 아니라 겐신은 전쟁 속에 자신의 무에 관심이 많은 인물이다. 자기 실력을 조선에서 점검해보던 중에 천영이라는 인물을 만나 호기심을 느낀다. 결국에 전쟁 안에서 계속 사람을 죽이고 살육하다 보니 무사가 아닌 살인마가 된다. 자기 실력에 오만, 자만에 빠져 몰락한다”고 전했다.

2개의 검을 사용한 정성일은 “‘쌍화점’을 할 때 1년 정도 합숙하면서 액션 연습한 적 있다. 그게 도움이 됐다”면서도 “하지만 양손을 쓰는 검술은 또 다르더라. 연습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전,란'은 넷플릭스에서는 오는 11일 공개된다.

THE END
8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