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넷플릭스 신작…강동원·박정민의 `전,란`, 이경규의 `코미디 리벤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0
'전,란'의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가 10일 주어진 운명에 맞선 싸움부터 웃음의 복수혈전까지 금주 신작들을 내놨다.

11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와 그의 몸종 '천영'이 '선조'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종려와 천영은 어린 시절 함께 무예를 연습하며 신분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는다. 천영은 노비 신분에서 벗어나 본래의 양인 신분으로 되돌아가고자 종려의 집안에 헌신을 다하지만, 면천을 약조했던 이들이 등을 돌리면서 천영과 종려의 관계도 어긋나기 시작한다. 전쟁이 발발하고 7년 후, 의병이 된 천영과 왕의 최측근 무관이 된 종려는 더이상 친구가 아닌 적으로 마주하게 된다. 강동원이 최고의 검술 실력을 가진 노비 천영 역을 맡아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박정민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외아들 종려 역을 맡아 몰입도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그리고 차승원이 선보일 강렬한 연기 시너지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박찬욱 감독이 제작과 각본에 참여한 '전,란'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코미디 리벤지'의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 나이, 경력, 출신 불문 오직 코미디로 실력을 겨루며 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은 '코미디 리벤지'로 돌아온다. '코미디 로얄'에서 우승한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경쟁이다. 지난 시즌에서 우승한 이창호, 조훈, 엄지윤이 속한 이경규팀은 우승 혜택으로 받은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새로운 판을 벌렸다. 아쉽게 우승을 놓친 코미디언들을 비롯해 가장 '핫'한 K-코미디 대표 주자들이 새로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나래, 김경욱, 김용명, 신기루 등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코미디언부터 제대로 칼 갈고 설욕전에 나선 문세윤,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곽범, 이선민, 이재율까지. 이경규의 왕좌를 차지하고 '코미디의 새로운 왕'이 되고자 출사표를 던진 18인의 코미디언들의 활약과 6팀 6색 다채로운 웃음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5일 선을 보인다.

'정숙한 세일즈'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인 '정숙한 세일즈'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시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스마트폰도, 인터넷도 없던 시절, 한적한 시골 마을에 서로 다른 이유로 자립을 꿈꾸는 4명의 여자가 각종 성인용품이 가득 담긴 커다란 가방을 들고 집집마다 은밀히 방문해 판매 활동을 시작한다. 시대를 앞서간 물건들을 판매하는 이들은 점점 금기를 깨고, 그 안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뜻밖의 큰 위로가 되어주며,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 나간다. 김소연이 방판 시스터즈 리더 '한정숙' 역을, 김성령이 방판 시스터즈 브레인 '오금희' 역, 김선영이 방판 시스터즈 프로열정러 '서영복' 역, 이세희가 방판 시스터즈 팩폭러 '이주리' 역을 맡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세일즈 필살기를 펼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4인4색의 매력과 발칙한 세일즈가 더해져 유쾌한 코미디를 선사할 '정숙한 세일즈'는 13일부터 볼 수 있다.

'조립식 가족'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엄마 없이 자란 세 아이 '김산하', '윤주원', 그리고 '강해준'과 두 아빠 '윤정재'와 '김대욱'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한 집에서 사이좋게 10년을 함께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이별이 찾아오고, 그로부터 10년의 시간이 흐른 후 다시 만난 세 사람 사이에는 조금씩 달라진 감정과 분위기가 맴돌기 시작한다. 황인엽이 김산하 역으로, 정채연이 윤주원 역으로, 배현성이 강해준 역으로 분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를 그린 드라마다.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파일러 '장태수'는 하나뿐인 딸 '장하빈'을 홀로 키우며 살아가던 중, 자신의 딸이 살인 사건에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가 평생을 지켜온 정의에 대한 신념은 송두리째 흔들리고, 딸을 살인자로 의심하는 상황 속에서 그는 심연 속에 감춰진 진실을 쫓기 시작한다. 한석규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이자 외동딸을 혼자 키우는 아빠 장태수 역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으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채원빈은 거짓말이 공부만큼 쉬운 장태수의 딸 장하빈 역으로 분해 긴장감이 흐르는 부녀의 관계성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낸다. 11일 공개된다.
THE END
36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