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아마존 활명수’ 염혜란 “류승룡-진선규 티키타카 부러웠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2
염혜란(뉴스엔DB)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염혜란이 "류승룡과 진선규의 호흡이 부러웠다"고 말해 '아마존 활명수' 속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염혜란은 10월 2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아마존 활명수'(감독 김창주)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류승룡, 진선규와 코믹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먼저 염혜란은 "이 작품 출연한 계기가 류승룡, 진선규 배우들 때문"이라며 "류승룡 배우와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진선규 배우와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 만났다. 이 분들과 더 긴 호흡으로 같이 해보고 싶어 선택한 작품이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코미디 연기가 정말 어려운데, 두 분은 이미 호흡을 맞춰서 그런지 티키타카가 정말 잘 이루어졌다. 즉흥적으로 장면을 만드는 것이 부러웠다"고 전했다. 류승룡과 진선규는 '극한직업'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30일 개봉하는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이다.
THE END
84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