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장항준 첫 사극 '왕과 사는 남자' 연출…유해진·박지훈·유지태 캐스팅 [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5
배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김민, 이준혁, 박지환/영화진흥위원회, YY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배우 전미도, 제이와이드컴퍼니,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가 주요 캐스팅을 확정했다.

'왕과 사는 남자'(가제)는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을 보살피는 유배지 촌장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김민, 그리고 이준혁과 박지환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장항준 감독과 만나 빚어낼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배우 유해진은 산골짜기 마을 광천골 촌장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폐위되어 산골 마을로 유배를 떠나 온 왕 역으로는 배우 박지훈이 활약한다. 배우 유지태는 당대 최고의 권력자로 변신, 5년만 스크린 컴백을 알렸다.

배우 전미도는 산골로 귀양 온 왕의 궁녀 역으로 합류한다. 또한 배우 김민은 촌장의 아들 역에 캐스팅돼 스크린을 누빈다. 여기에 더해 배우 이준혁이 '왕과 사는 남자'(가제)로 사극에 첫 출연해 신선한 활약을 예고한다. 이어 영화 '범죄도시' 전 시리즈, '한산: 용의 출현'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 흥행작 제조기로 불리는 배우 박지환 역시 출연을 결정했다.

메가폰을 잡는 장항준 감독은 '왕과 사는 남자'(가제)로 첫 사극 연출에 도전한다. 남다른 아이디어와 재치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스토리텔러로 각광받아 온 장항준 감독이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함께 선보일 신작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왕과 사는 남자'(가제)는 올해 하반기 사전 준비 작업을 거쳐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THE END
72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