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장윤주 '최소한의 선의', 토리노 국제영화제 경쟁 섹션 초청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최소한의 선의' 메인 포스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장윤주 최수인 주연 영화 '최소한의 선의'가 제42회 토리노 국제영화제 국제장편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배급사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싸이더스에 따르면 '최소한의 선의'는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영화제인 제42회 토리노 국제영화제 국제장편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올해 토리노국제영화제는 오는 11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소한의 선의'는 11월 24일에 상영돼 김현정 감독이 영화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최소한의 선의'는 난임으로 스트레스를 받던 고등학교 교사 희연이 반 학생 유미의 임신으로 혼란을 겪지만, 유미의 상황을 고민하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선의에 대해 우리 모두에게 질문을 던지는 영화다. 관객들은 영화 속 선생님 희연과 그의 임신한 제자 유미가 처한 각자의 상황과 그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이들의 연대에 박수를 보내며 지금도 어딘가에서 우리 모두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유미와 같은 상황에 대해 주목하게 만든다. 특히 영화를 관람한 모든 이에게 '최소한의 선의'에 대해 질문하게 만드는 깊은 여운을 남겨 개봉 후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이목이 쏠린다.

'최소한의 선의'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THE END
95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