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1승' 송강호 "박정민, '파수꾼' 때부터 광팬…늘 함께하고팠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N현장]배우 송강호가 2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1승'(감독 신연식) 제작보고회에서 캐릭터 설명을 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1승'은 이겨본 적이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이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을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24.10.2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송강호가 '1승'을 통해 박정민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1승'(감독 신연식)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신연식 감독,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송강호는 박정민에 대해 "유명한 배우, 스타이기도 하다"라고 운을 뗀 후 "'파수꾼'이란 작품부터 광팬이었다, 늘 함께하고 싶었던 배우"라고 애정을 보였다.

또한 송강호는 장윤주에 대해 "'베테랑'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지만 자기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개성과 매력으로 럭비공 같은 자신감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상한 조합 같지만 그 이상한 조합이 갖고 있는 시너지가 하나로 뭉쳐졌을 때 그게 크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오는 12월 개봉.
THE END
81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