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홍경, 노윤서와 첫 러브라인 호흡에…"저 진짜 떨렸어요!" 솔직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홍경이 영화 '청설'에서 노윤서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홍경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청설'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노윤서와 처음 마주했을 때 그때 그 잔상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사랑에 직진하는 용준 역을 맡은 홍경은 "수어로 연기할 때 서로에게 눈을 뗄 수가 없지 않나. 상대방의 눈을 바라봐야만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지 볼 수 있어서 그런 지점들을 가장 크게 유념해 두고 연기했다"며 "이번 작품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도 잔상이 많이 남아있는 것 같다. 누군가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것 자체가 어떤 건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노윤서와 호흡을 맞추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홍경은 "(노윤서를) 처음 만났을 때 제가 반하는 신이 있지 않나. 그때 직접 피부로 느꼈다. 수영장에서 처음 마주했을 때 그때 그 느낌이 확 기억에 남았다"며 "저 진짜 촬영하면서 진짜 떨렸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는 11월 6일 개봉하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하루'의 조선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THE END
5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