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Mr. 플랑크톤’ 우도환 “시한부 연기, 심리 표현 힘들었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4
배우 우도환이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Mr. 플랑크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8일 공개.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11.04/배우 우도환이 시한부 캐릭터를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Mr. 플랑크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홍종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우도환, 이유미, 오정세, 김해숙이 참석했다.

이날 우도환은 극중 자신이 연기한 해조에 대해 “어디에서 정착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인물”이라며 “한 마디로 해조 캐릭터를 정의하자면 방랑이다. 목적성 없이 길을 걷고 행동한다. 하지만 그게 또 방황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1화, 첫 신부터 이 작품을 해야겠다 싶었다. 근데 연기하는 게 이렇게 힘들지 몰랐다. 내가 죽는 걸 알고 살아야 했던 6~7개월이 많이 힘들었다. 죽음을 앞둔 사람의 심리를 고민하고 표현하는 게 쉽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우도환)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이유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8일 공개.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THE END
25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