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이승기, 숨겨둔 자식있었다…충격 스캔들 생중계 (대가족)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5


[앳스타일 김예나 기자] '대가족'에서 이승기의 숨겨둔 자식이 들통난다.

5일 영화 '대가족'(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측이 공개한 스틸에서 이승기(함문석 역)는 주지스님이 된 모습이다.

'대가족' 측은 "이승기가 맡은 함문석 역할은 서울의 노포 맛집 평만옥의 사장 함문석의 아들로 아버지와 연을 끊고 스님이 되는 인물이다"면서 "슈퍼스타 주지스님으로 큰 사랑을 받던 중 전국에 방송되는 불교 라디오 방송에서 숨겨둔 자식이 있음이 생중계되면서 충격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고 소개했다.

양우석 감독은 "엄친아 함문석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서는 실제로도 공부 잘 하고, 잘 생기고, 머리 좋고, 키 크고 기타 등등 여러 면에서 완벽한 배우가 필요했다. 그 때 1번으로 떠오른 배우가 이승기였다"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주지스님 역할을 위해 삭발을 감행한 이승기는 "좋은 시나리오를 생각하면 삭발에 대해서도 고민할 이유가 없었다. 상대 역할이 김윤석이라는 이야기에 고민 없이 출연과 삭발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기막힌 동거 생활이 시작되는 가족 코미디다.

영화 '대가족'은 12월 11일 개봉된다.



(사진='대가족' 스틸)

김예나 yenable@

THE END
28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