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송혜교X전여빈, 검은 수녀 되다..'검은 수녀들' 내년 1월24일 개봉확정(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6
배우 송혜교, 전여빈/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검은 수녀들’의 해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중 송혜교가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의식을 준비하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니아’를 도와 검은 수녀가 되기로 결심하는 ‘미카엘라’ 수녀는전여빈이 맡았다.

여기에 악마의 존재를 믿지 않는 정신의학과 전문의 ‘바오로’ 신부 역은 이진욱?이,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 ‘희준’ 역은 문우진이 분했다.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악령으로 인해 고통받는 소년을 데리고 어딘가로 향하는 ‘유니아’, ‘미카엘라’의 뒷모습에서 강한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오직 소년을 살리겠다는 강한 의지로 금지된 의식을 시작하는 두 수녀가 예측할 수 없는 위험 속으로 뛰어드는 모습을 포착한 포스터를 선보이며 첫 베일을 벗은 ‘검은 수녀들’은 오는 2025년 1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THE END
41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