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뽀글머리 위해 5시간 고생" '아마존 활명수' 진선규 파격 변신 비밀 공개 (12시엔)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7
사진=스포츠조선DB[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진선규가 영화 '아마존 활명수' 속 파격적인 파마머리 캐릭터 비하인드를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에는 진선규가 게스트로 참석해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진선규가 출연한 '아마존 활명수'는 전 양궁 국가대표 출신인 진봉(류승룡)과 한국계 볼레도르 통역사 빵식(진선규)이 아마존 전사들과 함께 펼치는 유쾌한 활극을 그린 영화.

극 중 혼혈 캐릭터로 등장하는 진선규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분장팀과 의상팀에 "진선규 배우를 빼 달라"는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새로운 사람처럼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관객들이 '누구지?' 하고 느낄 수 있도록 제 모습을 최대한 지우는 쪽으로 캐릭터를 만들어갔다"고 회상했다.

특히 진선규는 가발이 아닌 실제 파마를 감행했다고. 직모에 숱이 많은 그는 "파마 핀으로 할 수가 없어서 실핀으로 말아야 했다. 아티스트 분을 찾아 4~5시간 동안 파마를 했다"고 전했다. 이후 시간이 지나며 머리가 다시 풍성해지자 촬영 중간중간에 추가로 파마를 하며 캐릭터 유지를 위해 신경 썼다고 덧붙였다.

THE END
82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