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옹성우,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로 첫 더빙 도전.,제대 후 복귀작(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0
옹성우/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옹성우가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을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결정했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12년 만에 돌아오는 귀여운 사슴들의 모험을 그린 영화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 더빙 캐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은 멋진 산타 비행단을 꿈꾸는 꼬마 사슴 ‘니코’와 ‘스텔라’가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두고 사라져버린 썰매를 되찾기 위해 떠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니코’는 전 세계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송하는 ‘산타 비행단’의 멤버가 되길 꿈꾸는 꼬마 사슴 니코의 이야기를 탄탄한 스토리, 시즌에 어울리는 풍성한 볼거리로 담아 전 세계 120개국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레전드 시리즈.

옹성우는 극 중 천방지축 꼬마 사슴 ‘니코’ 역의 목소리를 맡는다. 군 제대 후 복귀작이자 데뷔 이래로 첫 더빙연기에 도전하는 옹성우가 표현하는 천방지축 ‘니코’의 모습이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니코: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은 오는 12월 2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THE END
81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