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이승기 "삭발, 내겐 대단한 일 아냐..양우석·김윤석만 보고 출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1
배우 이승기/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승기가 삭발 도전이 대단한게 아니라고 겸손한 발언을 했다.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제작 게니우스) 언론배급시사회가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됐다. 양우석 감독과 배우 김윤석, 이승기, 박수영이 참석했다.

이날 이승기는 "내가 삭발한게 대단한 일이었구나를 오늘 시사회를 하고 알았다"며 "양우석 감독님 작품, 김윤석 선배님과 부자관계 이것만 보고 이 작품을 선택한 거라 삭발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삭발 도전이라고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시는데 다른 배우가 했다고 생각하니 대단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게 되더라"라며 "박수영 선배님도 큰 결심을 하신 거다.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로,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THE END
66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