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빅토리' 혜리X박세완, 뉴욕 아시안영화제 참석 [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7-09
[스타뉴스 | 김나라 기자] '빅토리' 포스터 /사진=(주)마인드마크그룹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이혜리, 배우 박세완이 영화 '빅토리'로 제23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 참석한다.

'빅토리'(감독 박범수)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9일 배급사 ㈜마인드마크에 따르면 '빅토리'는 제23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됐다. 오는 12일(현지시각)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아시안 영화제는 북미의 대표적인 아시아 영화 축제.

이에 연출자 박범수 감독, 춤생춤사 댄서 지망생 필선 역을 맡은 이혜리와 폼생폼사 미나반점 K-장녀 미나 역을 맡은 박세완이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 참석,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혜리는 이번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서 '스크린 인터내셔널 라이징 스타 아시아 어워드'(이하 '라이징 스타상')를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라이징 스타상'은 아시아 영화계의 신흥 인재를 인정하는 상이다.

'빅토리'는 오는 8월 14일 개봉한다.
THE END
76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