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하정우, 14번째 개인전 개최..타이틀은 '대부' 명대사(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1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하정우가 14번째 개인전을 개최, 화가로 돌아온다.

하정우의 전시회는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라는 타이틀로 오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학고재 본 전시장과 학고재 오름에서 열린다.

전시 타이틀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는 “가족 외의 사람에게 내 생각을 말하지 말라”라는 뜻으로 하정우가 가장 사랑하는 영화 ‘대부’의 명대사다. 오랜 시간 그림을 그려왔지만, 지금까지 화가로서는 많은 멘트를 전하지 않았던 하정우가 이번 전시를 통해 조심스럽게 알을 깨고 나오고자 하는 마음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하정우는 원시의 상징적 표현을 재해석하는 지점을 더듬으며, 인간 존재의 근원에 대한 울림을 전달하고 새로운 정서적 발견을 제안한다. 카펫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신작은 규칙적인 선과 기하학적인 추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비로움과 순수성을 강조한다. 여기에 한국 전통 탈과 같은 민속 소재, 토속적 문양 등을 활용해 인간 내면의 직관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작품들도 함께 한다.

한편 하정우는 현재 직접 연출한 영화 ‘로비’ 후반작업을 마무리했으며,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다.
THE END
56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