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아마존 활명수' 염혜란 "류승룡·진선규 티키타카 부러웠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2
[N현장]배우 염혜란/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염혜란이 '아마존 활명수'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감독 김창주)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창주 감독을 비롯해 류승룡 진선규 염혜란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염혜란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류승룡 진선규 때문"이라고 운을 뗀 후 "류승룡 배우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잠깐 만났다, 진선규 씨는 '경이로운 소문'에서 만났는데 더 많은 호흡을 나누고 싶은 바람이 컸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코미디 연기가 정말 어렵다고 느껴지는데, 두 분이 ('극한직업'에서) 호흡을 나눈 작품이 있어서 옆에서 보기에도 티키타카가 잘 이뤄지더라"고 감탄하며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 분)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 분)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이다. 오는 30일 개봉.
THE END
17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