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하와이 연가’ 예수정 “목소리 연기 각색 참여, 소중한 이야기 담겼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3
뉴스엔 DB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예수정이 '하와이 연가'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다.

10월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하와이 연가'(감독 이진영)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진영 감독, 이예지 PD, 배우 예수정, 최태성 강사가 참석했다.

예수정은 두 번째 에피소드인 '할머니의 놋그릇' 주인공 임옥순으로 분해 목소리 연기에 나섰다. 임옥순은 1912년 17세 나이에 '사진신부'가 되어 '포와'로 불리던 낯선 땅 하와이에서 한인 노동자와 결혼해 10명의 자녀를 낳아 키웠다.

영화 ‘하와이 연가’ 포스터

'하와이 연가'에서 목소리 연기뿐 아니라 각색에도 참여한 예수정은 출연 계기를 묻자 "작품을 보니까 제 마음속에 희미해지고 잊혀졌던 고국, 독립운동, 일제강점기가 저를 새삼스럽게 찌르는 걸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영화에는 소중한 얘기가 담겼다. 또 귀한 음악가들이 함께 참여한 것을 보고 같이 참여하면 기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와이 연가'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알려진 하와이로 떠났던 121년 전 우리 선조들과 그 이후 남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음악 역사 영화다. 오는 30일 개봉.
THE END
72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