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팝업★]윤여정, 에미상 싹쓸이 '성난 사람들' 시즌2 합류..억만장자 된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4
배우 윤여정/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윤여정이 '성난 사람들' 시즌2에 합류했다.

23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배우 윤여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 시즌2에 캐스팅 됐다.

윤여정은 극중 컨트리 클럽의 주인인 한국인 억만장자 역할을 맡았다.

이로써 윤여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센스8', 영화 '미나리', Apple TV '파친코' 시리즈, 이안 감독의 '결혼 피로연' 리메이크작에 이어 할리우드 열일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도급업자 대니(스티븐 연)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 에이미(앨리 윙)가 마트에서 운전 문제로 악연을 맺은 뒤 서로에게 복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방송계의 오스카인 제75회 에미상에서는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작가상 등 8개의 트로피를 가져갔다.

이에 윤여정이 '성난 사람들' 시즌2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오스카 아이작, 캐리 멀리건, 찰스 멜튼, 케일리 스패니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성난 사람들' 시즌2는 8부작으로 제작된다. 시즌1의 연출, 각본을 맡았던 한국계 미국인 이성진 감독이 다시 한 번 쇼 러너로 나서고, 시즌1의 주연이었던 배우 스티븐 연과 앨리 웡이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THE END
2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