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김민주 “스크린 데뷔, 준비 과정 즐거웠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김민주. 사진|유용석 기자‘청설’ 김민주가 스크린 데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청설’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조선호 감독과 배우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참석했다.

김민주는 “영화에 참여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제가 연기 경험이 많지 않다 보니 처음엔 걱정도 있고 큰 도전이었다”며 “감사하게도 저와 비슷하고 닮은 부분이 많은 (캐릭터) 가을이를 만나 준비하는 과정이 즐거워서 지금 떠올렸을 때는 감사한 마음 뿐이다. 많은 분들에게 저희 이야기가 와닿았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또 김민주는 수어 연기에 대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수어를 연습했다. 새로운 문화를 배운다는 마음가짐으로 연습했다”며 “일상 생활에 적용해보고 자연스럽게 잘 쓸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다. 촬영하면서 서로 눈을 보면서 대화하고 그런 과정이 많은 걸 느끼고 표현할 수 있는 과정이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한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았다. 11월 6일 개봉.

THE END
96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