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글래디에이터2' 분노 들끓는 검투사→광기 휩싸인 황제까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31
전편에 이어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하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한 레전드의 귀환 '글래디에이터 Ⅱ'가 배우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다채로운 아우라를 내뿜는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양팔을 포박하고 있는 쇠사슬을 활용해 전투태세를 갖추고 있는 ‘루시우스’를 담은 스틸은 극악한 조건의 대결에서도 침착한 태도와 지혜로운 전략으로 생존할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전투에 나서기 전 결의를 다지는 로마 장군 ‘아카시우스’(페드로 파스칼)의 스틸은 위엄 있는 분위기와 함께 거대한 규모의 전투를 기대케 한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마크리누스’(덴젤 워싱턴)의 스틸은 야욕에 사로잡힌 모습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한다. 부드러운 미소와 고요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루실라’(코니 닐슨)의 스틸은 두 황제의 폭압으로 몰락 위기를 겪는 로마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폭군 황제, 동생 ‘게타’(조셉 퀸)의 스틸은 서늘한 얼굴로 혼란스러운 로마 정세를 가늠케 하는 한편, 형이자 공동 황제 인 ‘카라칼라’(프레드 헤킨저)의 스틸은 광기 어린 눈빛으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을 예고한다. 이처럼 인물들의 다양한 얼굴을 담은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한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쟁쟁한 배우들의 활약으로 전에 없던 짜릿함을 안겨줄 것이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서사와 한층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돌아온 '글래디에이터 Ⅱ'는 오는 11월 13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THE END
510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