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마동석X박형식X서인국X이주빈 등, '트웰브' 캐스팅 라인업 완성(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31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웰브'가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 지었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는 악귀들로부터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세계에 살고 있는 12천사들의 이야기로, 봉인된 힘을 깨우려는 악의 무리들을 상대로 벌이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다.

극중 마동석이 '태산' 역을 맡았다. '태산'은 절대적인 힘을 가지고 세상을 지키는 호랑이의 천사로 12천사를 이끄는 리더다. 과거 전투에서 희생된 소, 토끼, 양, 닭을 상징하는 네 천사들을 마음속 깊이 묻어두고, 정체를 감춘 채 인간 세상에서 살고 있다. 서인국이 원숭이를 상징하는 천사 '원승'을 연기한다. '태산'에 이어 차세대 대장 자리를 꿈꾸는 날쌘 재간꾼이다. 이주빈이 용을 상징하는 천사 '미르'로 분한다. 수천년 전 전투로 악귀와 함께 특별한 힘도 봉인된 채 살아간다.

고규필이 돼지를 상징하는 천사 '도니'로 변신한다. 뱀을 상징하는 천사 '방울'을 도와 한의원의 간호사로 일하는 '도니'는 싸울 때 의외의 몸놀림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강미나가 개를 상징하는 천사 '강지' 역을 맡았다. 싸울 때는 투견처럼 날렵하지만 인간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은 절대 놓지 않으려는 따스한 심성의 소유자다.

성유빈이 쥐를 상징하는 천사 '쥐돌'을 연기한다. 재빠른 판단력을 가지고 12천사의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한다. 안지혜는 말을 상징하는 천사 '말숙'으로 분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예 레지나 레이는 뱀을 상징하는 천사 '방울'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다. 고대로부터 내려온 의술로 인간들의 만병을 통치해주는 한의사인 방울은 동료들이 악귀들의 공격을 당했을 때 정성으로 보살피며 큰 역할을 한다. 신에게 유일하게 선택받은 특별한 능력의 인간이자 12천사들의 관리자 ‘마록’은 성동일이 연기한다. '마록'은 12천사의 옆을 지키며 그들을 도와 인간과 세상을 수호한다.

무자비한 힘으로 천사들과 대적하는 악귀 ‘오귀’는 박형식이 맡아 신선한 변신을 시도한다. 까마귀를 상징하는 '오귀'는 수천 년 전 봉인되었던 힘을 풀고 인간 세상에 다시 나타나 강력한 악의 힘으로 천사들을 위협한다.

'트웰브'는 내년 편성을 목표로 제작에 한창이다.
THE END
9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