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법 외칠 수 있는 영화관, 시즌 1부터 복습할 수 있다(MHN스포츠 박예영 인턴기자, 김현숙 기자)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시즌2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31일 넥슨은 "엘소드(Elsword)가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시즌2 CGV 콘서트 엘스타 2 : Dreamy Stage를 11월 30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다.
콘서트에 앞서 '엘스타'의 시즌1 홀로그램 콘서트를 다시 감상할 수 있는 '엘스타 RE:PLAY STAGE'가 11월 9일 CGV 영등포 ScreenX관에서 상영된다. 이번 특별 상영에서는 시즌1의 공연을 대형 스크린으로 다시 보고 시즌2 응원법을 연습할 수 있으며, 컴백 무대와 신곡 무대를 미리 엿볼 기회도 제공한다. 예매는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예매자 전원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증정한다.
'엘스타 2 : Dreamy Stage'는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CGV 영등포, 대전, 센텀시티를 포함한 전국 15개 지점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상영된다. 전 회차 응원 상영으로 진행되며, 관람객은 '트리니티에이스', '메가케이크', '메이즈', '얼터크라운' 등 다양한 무대를 감상하고 다른 관람객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다.
11월 30일 CGV 영등포 ScreenX관 상영 첫날과 12월 7일 대구한일 지점에서는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가 직접 참석해 관객과 만나는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영등포 지점 로비에서는 굿즈 판매 부스와 사진 촬영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넥슨은 콘서트에 참석한 모든 관객에게 콘서트 포스터와 '엘스타'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제공하며, 첫 주차 관객에게는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엘스타' 시즌2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