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아메바 소녀들’ 김도연 “‘우주소녀’ 손주연, 같은 팀처럼 합 잘맞아” [인터뷰②]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1
배우 김도연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김도연이 같은 아이돌 출신인 손주연(우주소녀 은서)과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에 출연한 김도연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도연은 아이돌 출신으로 연기에 도움이 된 점에 대해 “임기응변이나 대처 능력이 빠른 것 같다”라며 “아이돌 때는 스케줄이 바쁘고 빠르게 돌아가도 완성된 모습을 보여 드려야 했다. 그래서 제게 주문을 주셨을 때 빠르게 이해하고 감독님의 니즈를 채워드릴 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 그런 부분이 도움이 됐다”라고 답했다.

극 중 방송부 친구로 호흡을 맞춘 손주연에 대해서는 “저희 둘 다 연기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됐다 보니 공감이 되기도 했다. 성향도 비슷한 거 같다. 그룹 활동 시기도 비슷해 의지도 많이 됐다”라면서 “아이돌은 멤버들끼리 호흡, 합이 잘 맞아야 하는데 마치 한 팀 같았다. 홍보 멘트 영상 같은 것을 촬영할 때 저희가 나서 빠르게 진행해서 같은 그룹이 된 기분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은 학교괴담이 현실이 되어버린 개교기념일 밤, 저주의 숨바꼭질에서 살아 남아야만 하는 공포를 그린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도연은 극 중 영화감독을 꿈꾸는 방송부장 지연 역을 연기했다. 오는 6일 개봉.

이주인 기자 juin27@edaily.co.kr
THE END
84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