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모아나 2'의 메인 OST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 스페셜 콜라보 뮤직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영화 '모아나 2' 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메인 테마곡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의 스페셜 콜라보 뮤직 아티스트로 그룹 트와이스 나연을 발탁했다. ‘저 너머로(Beyond)’는 선조의 부름을 받고 거친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모아나’가 걱정과 두려움을 이겨내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노을진 석양과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배경 속에서 자신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하며 도전하겠다는 다짐을 노래하는 나연의 모습이 담겨 풀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한껏 드높인다.
트와이스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왔던 나연은 힘 있는 보컬과 캐릭터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저 너머로(Beyond)’ 팝 버전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와이스 나연과의 스페셜 콜라보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모아나 2'는 오는 27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