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이승기, '대가족' 삭발 과정 공개→선글라스 여유…굴욕없는 비주얼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2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의 개봉을 앞두고 극 중 캐릭터를 위한 삭발 과정을 직접 공개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승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대가족’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삭발을 감행하는 과정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D-day = 12/11 #대가족 #함문석‘이란 문구도 덧붙였다.

또 같은 날 자신의 스토리에 ”AI 신기한 넘이네. 대가족 개봉 임박 어떻게 알고“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휴대폰 메뉴 화면에 삭발 시절 찍은 사진이 메인으로 뜬 캡처 화면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머리카락이 거침없이 밀리는 과정에서도 여유롭게 의연한 표정을 짓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를 낀 채 위풍당당한 표정을 짓는 모습도 담겨있다.

사진을 접한 동료 배우 신성록은 댓글로 “멋지다”라고 응원을 건넸고, 누리꾼들도 “두 번째 군대”, “파이팅”, “삭발도 잘생겼어” 등 열띤 응원을 보냈다.

이승기는 오는 12월 11일 개봉할 ’대가족‘을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한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분)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 분)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다. 김윤석과 극 중 부자 관계로 호흡한 이승기는 한때 촉망받던 의대생이었지만, 속세를 떠나 젊은 나이에 스타 주지 스님이 된 아들 ‘함문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승기는 전날 열린 ‘대가족’의 기자간담회에서 삭발로 과감한 변신을 감행한 소감, 연기하며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오늘 이렇게 언론 관계자들 모시고 시사를 하니까 제가 삭발한 게 대단한거였구나를 오늘에서야 안다”며 “사실 저는 양우석 선배님의 작품, 김윤석 선배님과의 부자관계만 보고 이 영화를 선택했다. 그래서 삭발은 어렵지 않다 생각했었는데 도전이라고 주변에서 말씀 주셔서 제가 생각을 해봤다. 생각해보니 다른 배우가 만약 이렇게 했었다면 ‘대단한 도전’이라 나도 생각했겠구나 싶더라. 무엇보다 바로 제 옆의 박수영 선배님이 저랑 함께 삭발해주셨다. 정말 대단하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또 실제 인간 이승기로서 부친과의 부자 관계가 어떤지 묻는 질문에 대해선 “저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부자 관계가 그런 것 같다. 공익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살갑고 대화를 나누지 않는 거 같다”며 “곰곰이 생각하면 아버지와 대화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 게 아니었을까 생각한다. 당연히 아버지고 자식이니 집에 같이 있는 시간은 많은데 아버지에게 말 걸 때 쑥스러우니 저 역시 살갑게 이야긴 못 나눴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오히려 차라리 요새 나이가 들기도 했고, 그 사이 제가 결혼도 하고 아이도 가져서인지 예전에 비해 부모님과 더 돈독해지고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인 이다인과 2023년 결혼해 지난 2월 딸을 품에 안았다. 그는 영화 ‘대가족’ 개봉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가수로서도 컴백을 앞두고 있다.

THE END
38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