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빅스 레오, 스크린 데뷔한다…'베란다' 출연 확정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6-27
정택운(빅스 레오)(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빅스 정택운(레오)이 스크린 데뷔한다.

27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택운은 로맨틱 스릴러 영화 '베란다'(감독 조성원)의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스크린 데뷔를 알렸다.

'베란다'는 공동 주택인 아파트라는 공간에서 투영되는 사람들의 비밀과 진실에 관한 이야기이다. 영화 측은 '에로틱 스릴러'라는 기존 장르가 주는 드라마상의 부담스러움을 덜어내고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 미장센이 부각되는 서사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성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극 중 아덴 역을 맡은 정택운은 하연(전소민 분)의 집을 염탐하며 하연의 비밀을 알게 된 미스터리한 인물로 분해 연기의 폭을 한층 더 넓힐 예정이다.

2012년 그룹 빅스의 메인 보컬로 데뷔,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정택운은 이후 2014년 뮤지컬 '풀하우스'를 통해 본격적 뮤지컬 배우로 변신했다. 이후 '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프랑켄슈타인', 최근 막을 내린 '그레이트 코멧' 외에 연극 '테베랜드'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열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베란다'는 오는 2025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을 시작했다.
THE END
34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