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크리스틴 스튜어트, 파격 변신 ‘러브 라이즈 블리딩’ 2차 포스터 공개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6-27
(주)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제공

[뉴스엔 장예솔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감독 로즈 글래스)은 0.001초 만에 서로에게 빠져든 '루'(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잭키'(케이티 오브라이언)가 상상도 못 한 살인을 저지르며 펼쳐지는 짜릿한 슈퍼 범죄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개막작 티켓 오픈 19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케이티 오브라이언의 애틋한 시선처럼 드라마틱한 서사가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포스터에는 두 사람의 찬란한 사랑의 순간과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영화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특히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5%를 기록,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125만 달러 이상의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어 국내 흥행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등극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잭키를 위해 80년대 미국 사회의 모든 폭력에 강력하게 맞서는 주도적인 인물로 또 한번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펼친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유니콘 커플로 짜릿한 조화를 선보일 잭키 역의 케이티 오브라이언 또한 AMC '워킹 데드'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로 마블 영화에도 출연한 필모그래피를 넘어 루의 일상을 뒤흔드는 사랑으로 살인까지 저지르는 도발적인 캐릭터를 맡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한편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오는 7월 10일 개봉한다.
THE END
16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