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故이선균 유작 ‘탈출’, 오늘(12일) 개봉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7-12
오늘(12일) 개봉한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관객들의 몰입을 배가시키는 각양각색 다채로운 캐릭터 조합을 공개한다. [제공/배급: CJ ENM | 제작: CJ ENM STUDIOS 블라드스튜디오 | 감독: 김태곤]



'탈출'은 짙은 안갯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100중 연쇄 추돌 사고로 시작해 헬기 추락, 탱크로리 폭발과 유독가스 유출, 군사용 실험견들의 위협까지 사상 최악의 연쇄 재난이 몰아치는 상황. 생존자들은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무방비 상태로 고립된다. 부녀부터 노부부, 자매 그리고 반려견 가구까지 공통점이라고는 일도 없는 이들이 생사의 여정을 함께하며 펼치는 최강의 팀플레이는 '탈출'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먼저 유학길에 오르는 딸 ‘경민’(김수안)을 배웅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하던 국가안보실 행정관 ‘정원’(이선균)은 재난 상황 속에서 사람들을 이끌며 리더십을 발휘하지만 바로 옆에 있는 사춘기 딸의 마음은 어렵기만 하다. 두 사람은 가장 가까우면서도 먼 가족의 관계성을 공감가게 그려내 몰입도를 더한다. 첫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길 사고를 맞닥뜨린 ‘병학’(문성근)과 ‘순옥’(예수정)은 서로에게 한없이 다정한 황혼 부부로 보는 이들에게 애틋함을 전하고, 매니저 언니와 프로 골퍼 동생인 ‘미란’(박희본), ‘유라’(박주현) 자매는 온종일 티격태격하지만 위기의 순간에는 끈끈한 가족애를 과시, 현실감 넘치는 모습으로 수많은 자매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파격 비주얼의 렉카 기사 ‘조박’(주지훈)과 깜찍한 반려견 ‘조디’, 이른바 ‘조조’ 커플은 연속된 재난 속에서도 떼려야 뗄 수 없는 남다른 케미를 발산, 반려동물 천오백만 시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극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다채로운 캐릭터 조합과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탈출'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THE END
2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