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요약잇츠뉴, '터커 & 데일 vs 이블' 추석 연휴 6일간 독점 무료 공개
영화 '핸섬가이즈'와 '터커 & 데일 vs 이블' 포스터. NEW 제공올여름 관객들을 제대로 웃겼던 '핸섬가이즈'의 원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을 추석 연휴 동안 무료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영화 투자배급사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의 유튜브 채널 '잇츠뉴'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단 6일간 영화 '핸섬가이즈'의 원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을 무료로 독점 공개한다. '잇츠뉴'는 국내 영화 투자배급사 유튜브 채널 최초로 광고를 시청하면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VOD 서비스인 '프리즈(FREEs)'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 28일 국내 최초로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외딴 숲에서 펼쳐지는 터커와 데일의 예측불허 대환장 공포 코미디로, 2010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유수의 국제 영화제에 초대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원작 영화의 유통권을 확보한 콘텐츠판다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최신 개봉작의 무료 공개를 결정했다.
극장에서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공포영화의 클리셰를 창의적 방법으로 조합한 공포 코미디"(메가박스_sa********) "핸섬가이즈와 비교하며 보는 재미"(메가박스_br*********) "클리셰를 맛있게 비튼 B급 슬래셔"(메가박스_bo**********)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NEW는 '잇츠뉴' 채널 내에서 광고를 시청하면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VOD 서비스인 '프리즈(FREEs)'를 지난 7월 론칭했다.
홍콩 느와르 '엑시던트'를 시작으로 매주 주말 '풍산개' '바이스' '허스토리' '장산범' '널 기다리며' 등 국내외 작품을 넘나드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영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추석 특집 '프리즈(FREEs)'는 매주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3일간 무료로 공개했던 지난 작품들과는 다르게 추석 연휴를 맞이해 6일 동안 서비스된다. 이후 9월 프리즈 라인업으로는 '어른도감' '헬로우 고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NEW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잇츠뉴'는 다시 보고 싶은 명작, 찾아보기 힘들었던 리메이크 원작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영상 등을 선보이며 콘텐츠 홍수 속 정교한 큐레이션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는 작품과 이벤트로 구독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