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레드벨벳 예리, '넥스트'로 스크린 첫 도전 "긴장되면서 설레"(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0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넥스트'를 통해 스크린에 도전장을 내민다.

김예림은 학교 친구들이 모여 귀신을 불러내는 강령술에 참여하며 생기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호러 영화 ‘넥스트(Next)’(감독 손동완)의 주인공 ‘박자영’ 역으로 캐스팅, 촬영을 시작했다.

김예림이 극중 분한 ‘박자영’은 책임감 강한 3학년 5반의 반장이자 실종된 언니의 행방을 알기 위해 강령술에 참여하게 된 인물로, 강령술이 시작되고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자 동료들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극을 이끌어간다.

김예림은 “호러 장르에 관심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도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라 긴장도 되면서 또 설렌다. 함께 하는 감독님, 스태프, 배우들과 함께 열심히 촬영해 좋은 작품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넥스트’는 강령술이라는 극강의 호러 소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단편 영화 ‘캐비닛’, ‘잘 들었어요’ 등을 통해 유수 영화제들의 초청 받은 바 있는 신예 감독 손동완의 신작이다
THE END
85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