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박주현, 공감 부르는 현실 연기 예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5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박주현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박주현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오는 16일 개봉하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는 길을 걷다 의문의 남자 준우(정재현 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예언을 들은 정윤(박주현 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으로,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이 영화는 2024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박주현), 관객상을 수상하며 정식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박주현은 서른 살 생일을 앞두고 준우로부터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예언을 받은 정윤 역을 맡았다. 정윤은 아르바이트로 하루하루 생계를 이어나가며 절박하고 힘겨운 삶을 사는 인물로, 박주현은 감정 이입 부르는 현실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박주현은 자신이 죽는다는 걸 믿고 싶지 않지만 믿을 수밖에 없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주연 배우다운 면모를 각인시킬 전망이다.

이처럼 박주현은 독보적인 눈빛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영화 '드라이브',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완벽한 가족'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박주현의 열일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주현은 개봉 당일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THE END
24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