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아노라' 션 베이커, 필모 중 북미 최고 오프닝..'플로리다 프로젝트' 3배(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4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션 베이커 감독이 신작 '아노라'로 필모그래피 중 최고의 흥행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아노라'가 션 베이커 감독이 연출한 작품 중 북미 오프닝 수익 최고 기록을 세웠다.

션 베이커 감독은 감각적인 연출력과 사회의 현실을 날카롭게 파고드는 메세지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녹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 부은 만큼 스토리, 캐릭터, 미쟝센 등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제77회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거머쥐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아노라'는 북미 개봉 후 션 베이커 감독의 연출작인 '스타렛'부터 '탠저린' , '레드 로켓', '플로리다 프로젝트' 등 모두를 뛰어넘고 북미 최고 오프닝 수익을 기록해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션 베이커 감독의 대표작 '플로리다 프로젝트'의 북미 오프닝 수익의 약 3배 이상 높은 수익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박스오피스 TOP5에 진입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노라'는 허황된 사랑을 믿고 신분 상승을 꿈꾸며 러시아 재벌2세와 결혼한 ‘아노라’가 남편 ‘이반’의 가족의 명령에 따라 둘을 이혼시키려는 하수인 3인방에 맞서 결혼을 지켜내기 위해 발악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HE END
19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