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히든페이스' 19일 스페셜 GV 진행…전수경 음악감독→박지현 참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8
파격적인 설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든페이스’가 전수경 음악감독, 김태훈 팝칼럼니스트와 김대우 감독, 박지현이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제공: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보이드 배급: NEW 감독: 김대우 출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전수경 음악감독, 김태훈 팝칼럼니스트 그리고 ‘히든페이스’ 김대우 감독과 박지현이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바로 내일(19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GV가 진행된다. 이번 GV에서는 각종 영화, 드라마, 광고 음악을 휩쓸며 실력을 입증한 전수경 음악감독과 음악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입담으로 유명한 김태훈 팝칼럼니스트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대우 감독과 명품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지현 또한 참석 소식을 알리며 관객과의 대화로 현장을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슈베르트의 감성적인 선율, 클래식 요소가 돋보이는 영화 속 음악은 물론, 배우의 열연과 현장 에피소드 등 ‘히든페이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는 GV 현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개봉을 하루 앞두고 진행될 ‘히든페이스’의 ‘스페셜 GV’는 음악과 작품에 관련된 히든 스토리를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스페셜 GV’를 개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끄는 영화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THE END
72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