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김윤석·이승기, 아슬아슬 부자 관계…긴장감 가득 스틸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8
'대가족' 스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이 김윤석, 이승기의 아슬아슬한 관계성을 예고한다.

18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대가족'에서 함무옥(김윤석 분), 함문석(이승기 분) 부자의 아슬아슬한 관계성을 담은 부자 스틸을 공개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공개된 '대가족' 부자 스틸은 아들의 출가 이후, 관계가 소원해진 함무옥, 함문석 두 부자의 서먹하면서도 긴장감으로 가득한 아슬아슬한 상황을 담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결코 편하지 않아 보이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는 부자 스틸은 놀이공원에서 나란히 앉은 두 부자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보여준다. 함씨 가문의 대가 끊긴 이후 대화도 끊겨 버린 두 부자는 멀리 떨어져 앉은 자리에서부터 여느 평범한 부자보다도 어색한 기류를 풍기며, 이 어색한 부자가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단둘이 놀이공원에 방문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틸만으로도 두 부자의 갈등 원인과 과정 그 이후 이야기까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대가족'은 12월 극장가 유일무이한 가족 코미디로 관객들의 성별 불문 연령 불문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가족'은 오는 12월 11일 극장 개봉한다.
THE END
80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