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New 캡틴아메리카' 안소니 마키 "크리스 에반스 집에서 소식 접해, 기뻐 방방 뛰었다" [MD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0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에 참석한 안소니 마키 / 사진 = 싱가포르 이승길 기자
[마이데일리 = 싱가포르 이승길 기자]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 안소니 마키가 개봉 예정작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디즈니는 20일~21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미국과 아태지역의 정상급 글로벌 스타와 함께 2025-2026년에 극장 개봉작 및 스트리밍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를 개최했다.

개최 첫날인 20일에는 디즈니,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마블 스튜디오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즈니 산하 스튜디오들의 극장 개봉 및 스트리밍 라인업을 소개하며 독보적인 창의성과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다.

이날 발표 세션 중 마블 스튜디오 사장 케빈 파이기(Kevin Feige)가 대형 화면에 깜짝 등장했으며 특히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주연 배우 안소니 마키(Anthony Mackie)는 무대에 직접 올라 열기를 더했다.

무대에 선 안소니 마키는 "내가 캡틴 아메리카가 된다는 소식을 들은 건 크리스 에반스의 집이었다. 당시 크리스 에반스가 '앤드게임' 마지막 대본을 보여주더라. 그걸 보고 좋아서 방방 뛰었다. 그 순간 내가 캡틴 아메리카가 된다는 것을 알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너무나 기쁘고, 이런 기분을 느껴본 적이 없다. 지난 10년 간 마블 유니버스에 출연했는데, 진화를 해서 결국 캡틴 아메리카가 된다는 것에 기쁘다"며 "내가 연기하는 캡틴에게는 혈청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무력보다는 머리로 많은 일을 해결하는 캐릭터다"고 털어놨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Captain America: Brave New World)'에서 안소니 마키는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거듭난 ‘샘 윌슨’을 연기한다. 대통령이 된 ‘테디어스 로스’와 재회 후, 샘은 국제적인 사건의 중심에 서게되고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사악한 음모 뒤에 숨겨진 존재와 이유를 파헤쳐 나간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2025년 2월 국내 개봉된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에 참석한 안소니 마키 / 사진 = 싱가포르 이승길 기자
한편, 이번 쇼케이스에는 전세계 500여 명 이상의 취재진 및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행사 참석 국가는 한국 포함 아태지역 12개국이다. 특히 미디어만 400여 명이 참석해 디즈니의 신작을 향한 아태지역의 관심이 입증됐다.

THE END
50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