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이승기 “남편·아빠가 되고 가족관계 더 좋아져”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1
배우 이승기. 사진 I 스타투데이DB배우 이승기가 가정을 이루고 아버지와의 관계가 더 돈독해졌다고 고백했다.

이승기는 21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아버지와의 관계가 좋지 않다. 이해하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린다. 실제 모든 부자관계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와의 관계는 모든 부자가 그러하듯 나 또한 서먹서먹하고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마음의 문제가 아니라 ‘소통’의 방법을, ‘표현’의 방법을 잘 몰랐던 것 같다”며 “이제 가정을 이루고, 남편이 돼 아버지도 되어보니 이전보단 훨씬 깨닫게 된 게 많다. 그 덕분에 아버지와의 관계도, 가족과의 관계도 훨씬 더 좋아진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휴먼 코미디다.

오는 12월 11일 개봉.

THE END
59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