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넉오프' 김수현 "조보아, 모난 구석 없이 둥글둥글...다 받아줘" [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1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 개최

(MHN스포츠 싱가포르, 장민수 기자) 배우 김수현과 조보아가 '넉오프'로 만난 소감을 전했다.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의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가 개최됐다. 2025년과 이후 극장 개봉작 및 스트리밍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무빙' '킬러들의 쇼핑몰' 등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흥행작을 선보였던 한국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조명가게' '트리거' '하이퍼나이프' '넉오프' '나인 퍼즐' '파인' '북극성' '메이드 인 코리아' '탁류' '조각도시' 등을 내놓는다.

이날 오후 열린 '넉오프' 기자간담회에는 박현석 감독과 배우 김수현, 조보아가 참석했다.

IMF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남자가 평범한 회사원에서 세계적인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수현이 짝퉁 세계의 제왕 김성준 역, 조보아는 김성준의 옛 연인이자 위조품 단속 특별사법경찰 송혜정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김수현은 "조보아 씨는 성격이 정말 모난 구석이 없다. 둥글둥글하다. 연기적으로 어떻게 대사를 해도 다 부드럽게 받아줄 것 같았다. 대화하기도 편하고, 현장도 화기애애했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에 조보아는 "김수현 배우와 연기를 처음 해보지만, 눈빛이나 목소리 톤이 연기에 몰입하게 만든다. 덕분에 의지를 많이 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근데 케미스트리라고 하기에는 촬영이 많지 않았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넉오프'는 오는 2025년 공개된다.

THE END
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