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첫 다큐 개봉 앞둔 RM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8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RM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가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극장 포토존과 'DIALOGUE'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아티스트 RM의 약 8개월에 걸친 두 번째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작업기와 인간 김남준의 끝없는 고민들, 그리고 그가 몰두하고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진솔한 기록을 담은 영화.

28일 영화사 측은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한 'DIALOGUE'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난 사람을 좋아하니까 나도 사람들한테 영향을 많이 주고 싶은 거 같아", "내가 나일 수 있고 내가 솔직해질 수 있는 거를 일정 부분 달성하지 않았나"라며 RM이 직접 설명하는 프로젝트 'RPWP'의 의미가 보이스 오버로 깔려 눈길을 끈다.

이석준 감독은 "이 애니메이션은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면서 녹음된 RM씨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RM씨가 이 시기의 느꼈던 자신의 경험과 다큐멘터리의 의미에 대해 나눈 대화를 보이스오버로 담아내어 현장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해당 영상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영화의 개봉에 맞춰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되었다. 11월 28일(목) 바로 오늘부터 오는 12월 17일(화)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로비에 마련될 'RM: Right People, Wrong Place'의 포토존 공간은 하나의 작품 전시회를 연상시키는 갤러리 형태로 구현됐다. 특히 이번 포토존은 영화와 솔로 앨범 제목에 대한 설명이 담긴 RM의 자필 메모 원본이 전시되어 의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스틸들과 인증 사진 촬영 공간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12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지역에서 개봉하며, 예매를 비롯한 영화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END
70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