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혜리, 류준열 '재밌네' 논란에 입 열었다 "인간 이혜리의 마음으로 그랬다"[인터뷰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8-07
▲ 빅토리 혜리. 제공| 써브라임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이혜리가 '재밌네'로 시작된 전 연인 류준열 관련 사생활 논란에 입을 열었다.

혜리는 7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최근 불거졌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입을 열고 입장을 밝혔다.

혜리는 지난 3월 전 남자친구인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재밌네"라는 SNS 글을 올려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질문이 나오자 이혜리는 자세를 고쳐잡고 "더 이상 말씀드릴 입장이 없습니다"라며 대답을 피했다.

이어 한참을 생각에 빠진 혜리는 "우려가 되는 건 제가 눈물을 보일 정도로 사랑하는 영화인 '빅토리'보다 혹시나 (이슈에) 관심이 더 갈까 우려가 되는 지점이 있다"라면서도 "그때로 돌아가서 생각해 보자면 인간 이혜리의 생각으로 (그런) 마음이 들어서 그랬던 것 같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혜리가 출연하는 영화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14일 개봉한다.

THE END
73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