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 "이경규의 왕좌를 빼앗아라!"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5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가 14일 제작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새롭게 웃음 판을 깐 권해봄 PD, 박현석 PD, 이경규를 비롯해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김용명,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 등 내로라하는 코미디언들이 참석해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권해봄 PD는 <코미디 리벤지>에 대해 “22명의 최고의 K-코미디언들이 누가 코미디 챔피언인지 가리는 컴피티션”이라고 소개하며 “<코미디 로얄>에서 승리한 이경규팀(마스터 이경규, 이창호, 엄지윤, 조훈)이 우승 특전이었던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에 후배들을 위한 더 큰 판을 펼쳤다”라면서 “이경규 팀의 새로운 ‘복수혈전’이자 설욕하고 싶다면 누구든 모이라는 ‘리벤지 매치’ 의미를 타이틀에 담았다”라고 기획 의도와 함께 <코미디 리벤지>로 화끈하게 귀환한 이유를 밝혔다.

<코미디 리벤지>는 44년 차 코미디 대부 이경규가 K-코미디의 저력을 보여주기 위해 대의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고 기획에 나서 기대를 더한다. 새로운 코미디 컴피티션의 절대적인 마스터의 위치에 선 이경규는 “이미 한 번 <코미디 로열> 때 합을 맞춰봤으니 그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업그레이드 된 웃음으로 찾아올 자신이 있었다”라고 뜻깊은 소감을 전하며 “이번 <코미디 리벤지>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공감과 개성이었다. 웃음과 감동이 필요하시면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코미디 로얄> 설욕전에 나선 문세윤,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신규진, 곽범, 이선민, 이재율을 비롯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박나래, 김경욱, 김용명, 신기루, 임우일, 김해준,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까지 코미디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제대로 칼 갈고 나온 최강자들의 웃음 배틀이 화끈하게 펼쳐진다. 권해봄 PD는 “코미디의 색깔이 다양해졌고, 이경규 님이 기획에 직접 참여한만큼 더 즐기실 수 있는 판을 깔았다. 관객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반영되는 인터랙션을 도입해서 좀 더 객관적이고 생동감 있는 웃음을 드리고자 했다”라고 차별점을 짚었다. 박현석 PD 역시 “<코미디 로얄>에서 팀의 개성이 마스터들에 의해 대표되었다면 <코미디 리벤지>는 팀장 없이 각 팀의 콘셉트를 맞추는 데 집중했다”라고 업그레이드된 차별점을 강조했다.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코미디의 새로운 왕’이 되고자 출사표를 던진 6팀 6색 강력한 팀플레이도 기대된다. 문세윤, 김용명이 의기투합한 ‘등촌동 레이커스’는 관록의 개그로 콩트의 근본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용명은 팀의 강점이자 우승 치트키로 “저희 팀만의 강점은 가장 먼저 관객과의 소통이고, 두 번째로는 잊혀졌던 전통 코미디를 통해 공감을 불러일으킨 점”이라고 소개해 코미디 경력 도합 60년 정통파의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농담의 결정타, 말로 패는 한 방을 예고한 ‘펀치라인'은 매운맛 토크 에이스 이용진, 신기루, 신규진가 뭉쳤다. 임우일, 김해준, 박세미로 구성된 ‘헬로 길티'는 부캐 코미디로 활약하는 MZ픽 코미디언들이 만났다. 다크호스로 떠오른 ‘집사와 아가씨’는 대세 OF 대세 김경욱, 김지유, 송하빈이 뭉쳐 출격한다. 곽범, 이선민, 이재율이 다시 뭉친 ‘잔나비정상'은 <코미디 로얄> 설욕전을 위해 칼을 갈고 나왔다. 팀명부터 ‘핫'한 ‘산딸기'는 설명이 필요없는 베테랑 박나래, 황제성, 이상준으로 구성됐다.

박현석 PD는 “이번 <코미디 리벤지>를 통해 코미디가 정말 엄청난 공력이 드는 일이라는 걸 새삼 깨달았다. 다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마스터 이경규 역시 “많은 분들이 자리해주셔서 감사하다. 오직 시청자들의 웃음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라며 K-코미디와 <코미디 리벤지>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특히 이날 출연진들 사이에서 가장 견제되는 팀으로 ‘산딸기’팀이 꼽힌 데 이어, 기자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 투표에서는 ‘집사와아가씨’팀이 막강한 우승팀으로 꼽혀 과연 <코미디 리벤지>의 새로운 코미디 왕좌를 차지할 팀은 어디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들의 선보이는 K-코미디 컴피티션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는 15일 오후 4시 6개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THE END
64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