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더 킬러스' 곽민규, 킬러 변신…심은경과 호흡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1
'더 킬러스' 곽민규/스튜디오 빌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곽민규가 ‘더 킬러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돌아왔다.

영화 '더 킬러스'는 1927년 발표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단편 소설 '살인자들'을 원작으로, 4명의 감독이 각자의 시선에서 탄생시킨 4개의 이야기를 담은 ‘시네마 앤솔로지’로 전개되는 작품. 그중 곽민규가 등장하는 '무성영화'는 '더 킬러스'의 총괄 크리에이터 이명세 감독 연출작이자 디아스포라 시티의 어두운 밤, 의문의 식당에 타깃을 찾으러 온 두 킬러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다루고 있다.

극 중 곽민규는 킬러 '종세' 역을 맡아 식당 종업원들과 대치를 그리며 미스터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등장만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곽민규는 그동안 다수의 독립영화로 다져진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3년 단편영화 '젊은 예술가들'로 데뷔한 곽민규는 독립영화 ‘소피의 세계’, ‘창밖은 겨울’, ‘컨버세이션’ 등에 출연하며 ‘독립영화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엑시트', '비상선언', ‘젠틀맨’,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비롯해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괴이', '모범택시', 'D.P.', '킹덤: 아신전' 등에서도 활약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네마 앤솔로지 ‘더 킬러스’는 지난 23일 개봉되어 절찬 상영 중이다.
THE END
2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