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딜리버리’ 권소현 “임산부 브이로그 보면서 출산 장면 연구”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1
권소현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포미닛 출신 권소현이 '딜리버리'를 통해 임신과 출산 연기에 도전한 소회를 전했다.

권소현은 11월 11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딜리버리'(감독 장민준)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극중 굳센 MZ 임산부 ‘미자’ 역을 맡아 임신과 출산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권소현은 "겪어보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싶었다"면서 "유튜브에서 출산 브이로그들을 다 찾아보면서 '실제로는 이렇게 출산하는구나' 배워보려고 했다"고 말했다.

또, "마침 제 지인 중 임신을 한 분들이 많아서, 커피 한잔 사주면서 '몇 주 때는 어땠니?' '지금은 어떤 기분이니?' 물어봤다"면서 "엄마에게도 연락해서 임신했을 때는 어떤 느낌이었고, 또 어떤 감정이었는지 물어보며 하나하나 캐릭터를 채워가려고 했다"고 노력을 전했다.

한편, 20일 개봉하는 ‘딜리버리’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지상 최대 목표인 철부지 금수저 부부 ‘귀남’(김영민), ‘우희’(권소현)와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하게 된 백수 커플 ‘미자’(권소현), ‘달수’(강태우)의 문제적 ‘딜’을 그린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다.
THE END
49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