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공식] '학폭 의혹' 조병규, 불법 노동자 관리한다…로맨스 범죄 영화 'Boy' 주인공 발탁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4
[텐아시아=이소정 기자]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병규가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앞서 그는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휘말렸지만, 거듭 부인했다.

영화 'Boy'는 가상의 도시인 포구시에서 살아가는 형제 로한과 교한, 그리고 동네 우두머리인 모자장수가 운영하는 텍사스 온천에 제인이 새로 입주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영화다. 조병규를 비롯해 서인국(모자장수 역), 유인수(교한 역), 지니(제인 역)가 주연을 맡았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극 중 조병규는 '로한' 역을 맡았다. 로한은 포구시에서 범죄를 일상처럼 저지르는 인물로, 형 교한과 함께 텍사스 온천에 거주하는 불법 노동자들을 관리한다. 로한은 새로운 입주자 제인을 마주하게 되면서 예기치 못한 감정에 휘말리게 된다. 조병규는 로한의 거칠고 어두운 외면과 내면 깊은 순수함 등 여러 감정 변화를 표현할 예정이다.

조병규는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데뷔한 후, 영화 '어게인 1997', 드라마 'SKY 캐슬', '아스달 연대기',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다. 'Boy'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싿.

영화 'Boy'는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HE END
1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