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하와이 연기', 꿈의 1만 관객 돌파 이어 기부 시사회까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6
[데일리안 = 류지윤 기자] '하와이 연가'가 개봉 3주차인 14일, 관객 1만명을 돌파하며 독립영화계에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30일 국내 개봉한 '하와이 연가'는 121년 하와이 한인 이민사를 ‘월클’ 뮤지션들의 음악과 함께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로 그렸다.

한편 이 영화를 제작한 나우 프로덕션 필름(대표 이진영)은 CJ나눔재단과 손을 잡고 안산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 대상 '하와이 연가' 기부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진영 나우 프로덕션 대표 감독은 '하와이 연가' 텀블벅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이번 기부 시사회가 이루어졌다며 마음을 모아준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CJ나눔재단은 안산 상영을 시작으로 이번달 전국 돌봄기관의 아동 및 청소년 등 1000여명의 관객을 만나는데에 소중한 후원금 1천만원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감독은 상영 후 마련된 어린이들과의 토크 시간을 통해 "꿈이 있고 열심히 그 꿈을 향해 정진한다면 도움을 주는 이들이 많을 것"이라며, 영화 속 선조들이 남긴 사랑을 늘 기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이루어진 학생 관객은 영화 속 한국인 이민 역사에 깊은 관심을 표하며 이 감독과의 열띤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또 영화를 관람한 안산 지역 임미은 교사는 고려인 후손 어린이들에게도 영화를 소개해주싶다며, 러시아어 자막 재능기부를 제안해 훈훈함을 안겨주었다.

한편 '하와이 연가'는 역사와 음악, 스토리와 연주가 어우러진 신선한 컨셉과 높은 완성도로 제43회 하와이국제영화제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초청, 전석 매진의 쾌거를 이뤘다.
THE END
38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