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김윤석 “이승기, 흡수력·친화력 최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1
배우 김윤석. 사진 I 스타투데이DB배우 김윤석이 후배 이승기를 극찬했다.

김윤석은 21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승기 배우는 정말 흡수력이 좋다. 친화력도 갑, 리액션도, 주고 받는 호흡도 정말 좋은 배우”라고 극찬했다.

김윤석이 만두만 팔아서 자수성가한 인물, 함문석으로 분했다. 이승기는 함문석의 아들로 아버지와 연을 끊고 스님이 되는 인물이다. 슈퍼스타 주지스님으로 큰 사랑을 받던 중 전국에 방송되는 불교 라디오 방송에서 숨겨둔 자식이 있음이 생중계되면서 충격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

이승기는 “그야말로 배움의 현장이었다”며 “연기는 누구와 함께 하냐가 중요한 것 같다. 정말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 선배님들과 연기뿐만 아니라 사적인 대화도 정말 많이 나눴는데 그 시간들이 굉장히 행복했고, 큰 힘이 됐다”고 화답했다.

더불어 “김윤석 선배님의 연기는 정말 그냥 이끌려 갈 수밖에 없는, 그렇게 가면 되는, 그 자체였다. 진심으로 좋은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휴먼 코미디다.

오는 12월 11일 개봉.

THE END
62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